대메뉴

메뉴열기
창원YMCA 소식
창원YMCA 소식 창원YMCA 소식(상세)

창원YMCA 소식

창원YMCA소식의 글 내용
제목 해피타임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문화체험 활동 진행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3-03-30

해피타임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은 2023년 3월 29일(수) 오후에 창원 북면에 있는 키즈놀이시설에 문화체험 활동을 다녀왔다.

북면에 위치한 키즈놀이시설은 다양한 연령층의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실내 놀이터로 롤러스케이트장, 점핑존, 오락실 등의 놀이존으로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문화체험공간이다.

아이들에게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도한 후에 입장하였는데,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았던 곳은 점핑존과 롤러존이었다. 롤러존의 경우 안전문제로 나이 제한이 있어 이용하지 못하는 아동들은 많이 아쉬워하였다.

이벤트로 마술쇼와 버블쇼도 관람하고, 친구들끼리 같이 오락을 하며 경쟁을 하기도 하였는데, 힘을 합쳐 공을 던지며 점수를 내는 등 아이들은 무척 즐거워하였다.

고학년 친구들의 경우 선생님들과 음악에 맞춰 펌프도 하며 재미있는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체험한 참가한 아이들 가운데 가장 어린 친구인 7살 이** 어린이는 더 놀고 싶다며 집에 가기 싫다고 칭얼거려 달래느라 애먹기도 하였다.

 

모처럼 평일 오후 친구들과 같이 놀러 와서, 그동안 학교와 지역아동센터 등에서 공부하느라 쌓였던 스트레스도 풀고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내고 왔다.

 

 

해피타임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문화체험 활동 진행

해피타임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 문화체험 활동 진행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