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메뉴열기
참여마당
참여마당 TEEN TEEN 페스티벌(상세)

TEEN TEEN 페스티벌

TEEN TEEN 페스티벌의 글 내용
제목 2020 틴틴페스티벌 동아리경연대회 예선전 참가동아리 모집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0-08-06

『2020 Korea!! 창원 틴틴페스티벌』 동아리 경연대회 (비대면)예선전 안내 및 신청서

 

본 안내문을 충분히 읽고,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내문을 충분히 이해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신청자의 책임이며, 예선경연 심사과정에서 불이익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경연대회 신청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미리 사전에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안내사항을 잘 읽어주시기 바랍니다.(2020년 8월 10일 첨부문서 수정)

 

1. 2020 코리아 창원 틴틴페스티벌은?

창원시가 주최하는 전국 단위의 청소년 동아리 축제로서, 청소년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서로 교류하고 화합하는 축제마당입니다.

∙ 동아리 경연대회와 다양한 체험부스, 버스킹 공연 등을 통해 다양한 추억거리를 만들고, 청소년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축제마당입니다.

∙ 청소년동아리들의 참여 뿐 아니라, 개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자유로운 공간을 제공합니다.

∙ 청소년동아리 경연대회는 퍼포먼스 부문, 음악부문, 동아리자랑부문 등 총 3개 부문의 경연을 진행하며, 예선을 거쳐 선발된 총24팀이 참여하여 본선경연으로 진행됩니다.

2020년 코리아 창원 틴티페스티벌은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고, 방역기준을 준수하여 기존 남부권중부권으로 진행되던 예선전 방식과 달리 비대면으로 참가자가 접수 시에 제출한 영상으로 예선전을 대신하며, 코로나19 시대를 극복하는 새로운 청소년축제 사례를 만들고자 합니다.

 

2. 틴틴페스티벌 동아리 경연대회 예선(참가신청 시 제출한 영상으로 예선전 진행)

 

-. 상세한 내용은 첨부문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