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메뉴열기
창원YMCA 소식
창원YMCA 소식 창원YMCA 소식(상세)

창원YMCA 소식

창원YMCA소식의 글 내용
제목 2022년도 시무예배 진행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2-01-13

창원YMCA 2022년도 시무예배가 지난 1월 11일 열렸습니다.

YMCA 3층 선산당에서 진행된 시무예배는 하나교회 공명탁 목사님을 모시고 양재한 이사장, 심상완 이사, 이찬원 이사 등 창원YMCA 재단법인 이사님들과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유현석 사무총장의 인도로 진행되었습니다.

양재한 이사장께서 기도로 시무예배를 이끌어주셨고, 공명탁 목사님께서 ‘마가복음 2장 2절부터 5절’까지의 성경본문을 기반으로 ‘중풍환자를 데리고 온 네 사람’을 주제로 “우리 스스로 벽으로 제한하지 말고 문을 만들어 가는 사람이 되라”는 취지의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2021년은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다같이 힘들었지만, 특히 창원YMCA의 경우 지도력의 일시적 공백과 그로 인한 활동의 축소로 더 힘들었는데, 그래도 이사진과 전 실무자가 합심하여 주남환경학교 운영단체로의 선정과 창원시 환경교육센터로 지정이 되었으며, 사파평생학습센터 수탁기관으로도 재선정 되는 등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하반기에는 창원지역 중소기업들과 기후위기 대응 및 REC경영 실천을 100개 기업 릴레이도 시작하는 등 적지 않은 성과를 거뒀던 만큼 이를 바탕으로 2022년도는 더 힘차게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시무예배를 마치고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줄이기 위해 YMCA회관 전 공간을 활용하여 서너명씩 모여 준비한 도시락으로 식사를 하였습니다.

 

2022년도 시무예배 진행

 

2022년도 시무예배 진행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