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메뉴열기
창원YMCA 소식
창원YMCA 소식 창원YMCA 소식(상세)

창원YMCA 소식

창원YMCA소식의 글 내용
제목 창원YMCA 2021년도 회원확장운동 '행복한 동행'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0-10-28

창원YMCA가 ‘행복한 동행’을 주제로 2021년 회원확장운동을 시작합니다.

 

회원확장운동은 10월 26일(월)부터 12월 14일(월)까지 50일 동안 진행되며, 신입회원을 기준으로 매일 1명 이상 회원을 확장하고자 합니다.

기존 YMCA회원, 이사, 위원, 활동가들이 신입회원을 발굴하여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신입회원으로 가입한 분은 창원YMCA 페이스북 그룹 등을 통해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YMCA회원은 공동체적 삶의 가치를 존중하고, 사회적 약자 및 타인에 대한 배려, 사회의 부조리 개선, 새로운 사회에 대한 희망을 일구는데 기여하고자 하는 분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합니다.

창원YMCA 회원으로 가입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창원YMCA 사무국으로 직접 전화를 주셔도 됩니다.

 

창원YMCA 회원이 되더라도 특별한 혜택이 주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창원YMCA가 추진하는 지속가능한 환경보전활동, 건강한 청소년 성장지원, 사회적 돌봄을 추구하는 사회복지활동, 시민의 권익을 보호하는 소비자운동, 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 공동체를 지향하는 사회교육활동 등의 활동을 지원하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YMCA의 활동에 참여하고,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부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신청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http://cwymca.or.kr/sites/index/MUZZ1594618205

 

문의전화 : 055-266-8680

 

창원YMCA 2021년도 회원확장운동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