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메뉴

메뉴열기
창원YMCA 소식
창원YMCA 소식 창원YMCA 소식(상세)

창원YMCA 소식

창원YMCA소식의 글 내용
제목 창원YMCA, 제12회 창원 그린엑스포 환경사진공모전 주관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0-10-06

창원 그린엑스포, ‘환경 속의 사람’을 주제로 10월부터 한 달간 비대면 진행

 

창원시는 “제12회 창원 그린엑스포”를 ‘환경 속의 사람’이라는 주제로,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 방식으로 공모전, 체험 및 부대행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공모전은 환경말하기, 기후행동실천UCC, 환경사진전, 환경웹툰, 환경 그림 그리기 등 5개 분야로, 그린엑스포 홈페이지(www.greenexpo.co.kr)에 공고된 분야별 주제와 접수방법 등을 참고하여 참여하면 되는데, 환경사진전의 경우 창원YMCA 기후변화대응교육센터가 주관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접수된 내용을 1차 평가 후 홈페이지에 게시해 온라인 평가가 추가되며, 최종 결과는 11월 12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험행사는 5개구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하여 지역별로 150명 사전예약을 통해 환경인식증진 교육과 코로나19 키트 만들기 행사로 진행하며, 부대행사로는 창원시 2030 환경비전과 환경인형극 공연영상, 지난해 공모전 수상작품을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후기작성 이벤트도 준비하였습니다.

 

창원YMCA 기후변화대응교육센터가 주관하는 환경사진전과 새미래행복교육 사회적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체험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창원YMCA, 제12회 창원 그린엑스포 환경사진공모전 주관

첨부파일